학회 회원 가입

회원 가입 안내

home학회 회원 가입회원 가입 안내

한국 불어불문학회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됩니다.

  • 1

    1. 홈페이지 ‘학회 회원가입’ 메뉴를 통해 학회에 가입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2. 전임의 경우 6만원 (가입비 3만원과 연회비 3만원) 비전임의 경우 5만원(가입비 3만원과 연회비 2만원)을 재무이사의 계좌로 송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신한은행 110-511-339463 (예금주 : 이가야)

    문의 : 재무이사 이가야 (숭실대 kaya.lee@ssu.ac.kr)

  • 2

    가입신청을 하신 후, 아래 다운로드란을 클릭하시어 파일을 다운받아 모든 내용을 입력하신 후에 총무이사 송근영 (아주대, arico@ajou.ac.kr) 로 입력하신 파일을 첨부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회원가입파일 다운받기
  • 3

    가입신청을 하신 후 회원 인증 절차가 완료될 때까지 홈페이지의 일부 메뉴들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    (기타 문의 사항은 아래 학회 조교에게 문의 바랍니다.)

    모정민(서울대) / 학회메일 scllf58@naver.com

회원의 자격과 의무

제1조 회원은 불어불문학을 전공하는 고등학교 및 대학 교원과 이에 준하는 자로서 본회의 취지에 찬동하는 자로서 이사회 결의로 입회하되 일정 금액의 입회비를 납부해야 한다.

제2조 회원은 본인의 희망에 의하여 탈퇴할 수 있으며 이사회 및 확대간부회의의 결의에 의하여 제명될 수 있다.

제3조 회원이 본회의 명예를 훼손하는경우에는 이사회 및 확대간부회의의 결의에 의하여 제명될 수 있다.
(단, 이사회 요구는 이사회 재적 과반수로 결정하고, 확대간부 재적 3분의 2 이상으로 결정한다.)

제4조 회원은 매년 회비를 납부하여야 하며, 납부하지 않을 경우 회원 자격과 권리가 자동 정지되며, 계속 2년 이상 납부하지 않을 때에는 이사회 결정으로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다. 회비의 액수는 매년 이사회에서 결정한다.

제5조 명예회장 및 명예회원은 본회 발전에 기여한 사람으로 이사회 결의로 추대될 수 있다.

※ 본 사이트는 학회비 납부를 요하는 유료 사이트입니다.
따라서 한국불어불문학회에 가입하신 회원님들에게만 본 사이트에 가입이 허가되므로 학부 학생들이나 한국불어불문학회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가입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.

맨위로